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첫째 - 급식의 전문성
    품질 향상 및 보증
 
   ISO 인증 획득
ㆍ2002년 2월, ISO 9001 인증 획득
ㆍ식재료 구매부터 피드백에 이르는 전 서비스 과정을 시스템화
 
   식품위생 관리보장
ㆍ생산물 배상 책임보험 가입
ㆍ식중독 방지 보험 가입
 
   고객사 특성에 맞는 식당 운영
ㆍ전산 관리 시스템 활용
ㆍ본사 - 지점간 / 지점 - 지점간 커뮤니케이션 채널 활성화를 통한 아이디어 공유, 문제점 공유 등 신속화
    목표관리
    직원교육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둘째 - 신개념의 급식 문화 창조
    쾌적한 식사 환경 조성
 
   지속적인 식당 환경 개선
   철저한 위생, 품질관리로 HACCP제도, ISO 품질 인증제 도입
    직원식당의 개념을 넘어 고객사에 적합한 복리후생을 증진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환경조성
    고객사와 신뢰의 협력 모델 형성
    특별 이벤트 행사 기획 및 제안
   
    급식 이벤트 실시
 
건강 및
상식 정보
식품 탐구 이벤트 기획

건강 및
상식 정보

식품탐구 이벤트 기획
1월 설의 유래 및
설날 음식
신선로와 구절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월 여름철
건강 관리
삼복과 음식 더위를 이기는
보양식
2월 건조한 날씨의
피부 관리와
음식 관리
비타민이
많은 음식
호두 강정과
귤차
8월 사상의학 체질 여름을 이기는
음료 만들기
칵테일 파티
3월 봄철 건강 관리 봄나물의 영양 봄 향기 나는
비빔밥 뷔페
9월 한가위 상차림 음양 오행 허브 축제
4월 한방과 음식의
궁합과 조화
궁합이 맞는
음식 및 배합
샐러드 천국 10월 책 읽는 계절
요리와 관련된
책, 비디오 추천
음식 동의보감 소풍 가는 날
5월 예방 의학적인
측면의 식생활
질병과 음식 바로 바로
즉석 코너
11월 환절기 건강관리 몸을 따뜻하게
하는 식품
팔도 음식 여행
6월 성인병과 관련
식이 요법
식품별 칼로리 약이 되는 음식 12월 크리스마스의
유래
동지와
동지 팥죽
산타 잔치
        ♣  매월 건강 및 상식, 식품탐구 정보 제공
        ♣  이벤트 기획: 각 운영 점의 특성에 따라 해당월의 주제로 게시 후 메뉴 반영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셋째 -지속적인 관리 및 피드백
    품질 향상 및 보증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ㆍ전문적으로 교육된 영양사 및 조리사가 Cross Checking
ㆍ분기별 고객들의 기호 및 만족도 파악을 통한 수정 보완사항의 지속적 발굴 및 개선
ㆍ본사 운영팀에서 MBWA 체크 및 고객만족도 점수에 가중치를 둔 중점 목표관리
     건강 정보 P.O.P 계획 및 이벤트 기획
   
    품질 향상 및 보증
 
   피드백 시스템
ㆍ고객의 소리함 운영
ㆍ고객과의 대화
ㆍ앙케이트 및 모니터링
ㆍ신뢰할 수 있는 관리
ㆍ운영결과 OPEN 경영
ㆍ나인대표가 현장근무를 하며 직접 관리 운영
   
    "Is Good 서비스" 캠페인
        고객으로부터 "나인 푸드 서비스의 서비스는 훌륭하다 (Is Good!!!)" 라는 말이 나올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자는 취지에서 모든 고객사에게 만족을 드리고자 실시하는 저희의 사내 캠페인입니다.
 
   Well-Being PROJECT의 시행
ㆍ무공해,유기농 식재료 사용
ㆍ한국 전통음식의 제조 및 제공
ㆍ영양 및 건강 도우미 program 개발
 
   Service개혁 캠페인 실시
ㆍ환한마음과 밝은 미소
ㆍ안전한 먹거리로 건강 지킴이
ㆍ고객 감동 서비스-one plus service
 
   오픈경영 program 제도
ㆍ필요시 고객사에 환원-이벤트,특식 등
ㆍ고객사와 신뢰관계- 선 투자 후 이윤추구 정신